게시물 검색

화장품/식품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

  • 관리자 (irsglobal1)
  • 2018-01-05 10:04:00
  • hit1549
  • 119.197.32.118

Morgan Stanley가 발표한 본 통계는 2015년 미국의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총 매출을 브랜드별로 보여주고 있다.

<그림> 미국 온라인 음식배달 서비스 브랜드별 매출 현황(2015년) (단위: 백만 달러)

‘그럽허브(Grubhub Inc)’는 국내의 배달의 민족, 요기요, 배달통과 유사한 미국의 대표적인 배달전문 O2O 서비스 기업이다. Grubhub Inc는 2004년 설립 이후, 폭발적으로 성장을 해왔으며, 이후 2013년 관련 경쟁기업인 Seamless와 합병하였다. 그리고 2014년 미국 뉴욕시장 상장 이후, 현재 미국 배달 관련 O2O서비스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이어, 옐프(Yelp)의 자회사인 식품 배달 브랜드인 Eat24는 8억 8200만 달러의 총 매출을 올렸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게시물 검색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507 자동차/로봇 With 코로나 시대에 주목해야 하는 로봇 14선 photo 관리자 2020-09-22 hit53
506 에너지/환경 세계 해양 풍력발전이 급성장, 중국의 설비 용량은 10년 후에 세계 최고가 된다 photo 관리자 2020-09-22 hit48
505 에너지/환경 ‘해상 풍력발전’의 잠재력과 비즈니스 찬스 photo 관리자 2020-09-22 hit50
504 에너지/환경 REN21 - ‘자연 에너지 세계 백서 2020’ 공개 photo 관리자 2020-09-22 hit54
503 에너지/환경 세계 재생에너지 시장 - 연평균 20%씩 성장, 코로나의 영향은 적을 것으로 예상 photo 관리자 2020-09-22 hit43
502 자동차/로봇 패신저 드론(Passenger Drone) photo 관리자 2020-09-22 hit56
501 바이오/의료 신종 코로나19에 대한 각국의 대책과 변화하는 세계 정세 photo 관리자 2020-09-22 hit56
500 바이오/의료 신종 코로나19 그 후의 세계 - 헬스케어 업계에 미치는 영향과 대응책 photo 관리자 2020-09-20 hit100
499 바이오/의료 ‘헬스케어’가 전 세계의 주요 시장이 되는 이유 photo 관리자 2020-09-20 hit77